네이버톡톡
고객센터
공지사항
more
자주 묻는 질문
more
1:1 문의
more
질문과 답변
more
결제관련 문의
more
제휴/광고문의
more
회원가입 후 개명을 하여, 네이버의 회원 정보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싶을땐 어떻게 하나요?
최근에 개명하셔서 네이버의 회원정보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우선 실명확인을 위하여 실명인증기관에 우선 본인의 바뀐 정보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1. 실명인증기관 등록 실명인증기관에 팩스나 이메일을 통해 실명확인에 필요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개인 실명DB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기관 중 1곳만 등록하시면 됩니다. 1) 서신평: http://siren24.co.kr/siren24/sse/jsp/sse01s_j09.jsp 2) 한신평: http://namecheck.co.kr/per/nr1/pn100.asp 3) 한국신용정보㈜: http://www.idcheck.co.kr/idcheck/sub3_02.jsp 2. 회원정보 변경 요청 위 실명인증기관에서 개명 정보를 등록하신 후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정보 변경요청을 해 주세요. 회원정보 변경 요청을 위해서는 아래 정보를 기재한 후 주민등록초본을 첨부하거나 보내주셔야 합니다. 1) 이메일 문의 - 필요서류: 주민등록 초본 캡쳐(스캔)파일 첨부 - 필수 기재사항: 제목 [개명요청]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개명 전 이름, 개명 후 이름...
임시 비밀번호가 메일로 오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셨나요? 아래와 같은 이유로 인해,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셨을 수 있습니다. 임시비밀번호를 메일로 받도록 신청하신 경우, 네이버의 동일한 계정으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당시 가입하려는 아이디로 생성되는 이메일 주소로 지정해놓으신 경우는 이메일 외의 다른 수단을 이용하여 비밀번호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1. 고객님의 메일 박스가 가득차 있으면,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메일 박스가 가득 차 있지 않은지 먼저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2. 스팸메일 차단을 위해 스팸메일 차단 설정을 하신 경우에,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됩니다. 스팸 편지함 또는 광고 편지함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로 하신 이메일 주소를 잘못 기재 하시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회원가입 당시 등록하신 메일 주소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 발급을 요청하실 때 작성하신 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 됩니다. ※ 구글,핫메일,엠파스,aol.com의 경우 메일 수신이 어렵...
배송 지연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입금대기』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 이 경우 배송상태가『배송요청』상태로 표시됩니다. 『배송요청』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페이지에서『배송추적』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