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강좌를 보시다가 궁금한점이 생기시면 상세페이지의 문의하기 기능을 통해 운영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
현재 접속자리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접속자리스트 기능이 메인에 추가되었습니다.
|
|
입점/제휴안내 게시판이 생겼습니다
입점/제휴문의 사항은 해당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제가 신청한 배너광고는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나요?
어제 신청한 배너광고는 진행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
|
광고 취소를 하면 광고가 바로 중지되나요?
광고를 진행하시는 중에 취소를 하시면 그날은 노출되고 그다음날부터 진행이 안됩니다.
|
|
광고는 언제부터 언제까지 전시되나요?
광고는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노출됩니다. (날짜에 따라 조금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
|
제휴문의 입니다
사이트가 너무 마음에 들고 앞으로의 비전도 대단해보입니다.
그래서 제휴를 맺고 싶은데 혹시 같은 업종의 업체만 받으시는건지 궁금합니다.
|
|
회원정보 복구되나요?
제가 잘못눌러서 탈퇴가 되어버렸는데요;;
재가입없이 복구는 안되나해서 여쭈어봅니다.
|
|
이곳에 광고제휴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저희 홈페이지 광고배너를 넣고싶은데 혹시 절차라던지 이런게 있나요^^
|
|
여기 혹시 디비디비밥에 가서 밥먹어보신분???
재가 거기가서 먹었는데 첨에 너무 비싸서 꺼렸는데 맛있긴 맛있네요.
다음에 친구들이랑 같이 한번 가면 좋겠네요.
하지만 공기밥 한그릇에 1만원은 너무한거 아닌가???????????????
해당 게시물은 2014-10-14 15:54:15 에 운영자님에 의해 자유게시판 에서 질문과답변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
|
아, 그리구요 지난번에 쿠폰 받았는데
지난번에 쿠폰 없체 이용할려구 쿠폰 다운 받았는데
기간이 하루 지났는데 ㅠㅠ
쓰게 좀 해줄 수 없나요 ㅠㅠ
|
|
여기 업체 사라진건가요?
상동구에 등록된 다미에 전화를 안 받는데
휴간지 아닌지 확인 좀 해주세요-_-
|
|
개별 구매후.. 전체구매를 하면?
개별구매했던 금액은 빠지는거죠?
|
|
입금확인부탁드려여~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ㅇ ㅏ 영수증을 안가져왔더니
금액이 제대로 입금이 됐는지 모르겠어요~
여기서 확인안되나요?
|
|
현금으로 결제했는데 신용카드 결제로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가 완료된 체결건에 대한 결제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
결제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해 주셔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 무하자 상품 취소로 간주되어 신용점수가 -2점 차감되므로 주문단계에서 결제정보를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결제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해 주셔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 무하자 상품 취소로 간주되어 신용점수가 -2점 차감되므로 주문단계에서 결제정보를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가입 후 개명을 하여, 네이버의 회원 정보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싶을땐 어떻게 하나요?
최근에 개명하셔서 네이버의 회원정보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우선 실명확인을 위하여 실명인증기관에 우선 본인의
바뀐 정보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1. 실명인증기관 등록
실명인증기관에 팩스나 이메일을 통해 실명확인에 필요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개인 실명DB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기관 중 1곳만 등록하시면 됩니다.
1) 서신평: http://siren24.co.kr/siren24/sse/jsp/sse01s_j09.jsp
2) 한신평: http://namecheck.co.kr/per/nr1/pn100.asp
3) 한국신용정보㈜: http://www.idcheck.co.kr/idcheck/sub3_02.jsp
2. 회원정보 변경 요청
위 실명인증기관에서 개명 정보를 등록하신 후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정보 변경요청을 해 주세요.
회원정보 변경 요청을 위해서는 아래 정보를 기재한 후 주민등록초본을 첨부하거나 보내주셔야 합니다.
1) 이메일 문의
- 필요서류: 주민등록 초본 캡쳐(스캔)파일 첨부
- 필수 기재사항: 제목 [개명요청]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개명 전 이름, 개명 후 이름...
|
|
임시 비밀번호가 메일로 오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셨나요?
아래와 같은 이유로 인해,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셨을 수 있습니다.
임시비밀번호를 메일로 받도록 신청하신 경우, 네이버의 동일한 계정으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당시 가입하려는 아이디로 생성되는 이메일 주소로 지정해놓으신 경우는 이메일 외의 다른 수단을 이용하여
비밀번호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1. 고객님의 메일 박스가 가득차 있으면,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메일 박스가 가득 차 있지 않은지 먼저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2. 스팸메일 차단을 위해 스팸메일 차단 설정을 하신 경우에,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됩니다.
스팸 편지함 또는 광고 편지함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로 하신 이메일 주소를 잘못 기재 하시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회원가입 당시 등록하신 메일 주소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 발급을 요청하실 때 작성하신 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 됩니다.
※ 구글,핫메일,엠파스,aol.com의 경우 메일 수신이 어렵...
|
|
배송 지연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입금대기』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 이 경우 배송상태가『배송요청』상태로 표시됩니다.
『배송요청』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페이지에서『배송추적』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
|
|